반응형
요즘은 콜라보 이벤트가 유행인 것 같다
이번엔 까르보 불닭볶음면 이벤트를 진행하네
요즘 삼양식품 국내 매출이 떨어지고
해외로 사업을 넓히고 있는 중이던데..
현재 인플레 진행 중이다 보니 소비자들이
지갑을 잘 열지 않는 이유도 한몫하는 것 같다.
그 와중에 마비노기 신규 유저도 유입되고 있고
귀여운 캐릭터로 마케팅 공략하려는 전형적인
넥슨다운 수법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한다.
커피사로 편의점에 들러보았는 데 있길래 하나 사봤음
확실히 귀여운 캐릭터가 눈에 띄긴 하더라
오늘은 배불러서 못 먹을 듯 내일 먹어야지
쿠폰 구성 물품을 대충 훑어봤는데
어느 정도 해온 유저들에겐 전부 필요 없는 물품이다.
대부분 복귀 유저 혹은 신규 유저를 위한 구성이다 좋다
로스트 아크 디렉터 여파 이후 게임사들이 조금씩 변하고 있다.
유저들과 소통하며 뉴비를 위한 편의성 제공 패치 훌륭하다.
그래도 기존 유저들에게도 어느 정도 혜택이 있는데
14일 차 미니어처는 꼭 얻도록 해야겠다.
저거 빼고는 다 버릴것 같음
대충 엔피시 찾아서 말만 걸면 퀘스트 끝남
대표 캐릭터는 꼭 등록해줘야 한다.
불닭 요리 있길래 한번 만들어봤는데
스텟 쓰레기같이 올려주니 버리는 걸 추천
마지막으로 불닭 의자 주는데 디자인 괜찮게 잘 나온 것 같네
'게임리뷰 > 마비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비노기 불탄 드레스의 주인 [4] (1) | 2022.08.21 |
---|---|
마비노기 기억나지 않는 꿈 [3] (0) | 2022.08.20 |
마비노기 발화석 채광 아르카나에 불꽃을 담아 [2] (0) | 2022.08.19 |
마비노기 아르카나 퀘스트 한 걸음 더 위로 [1] (0) | 2022.08.18 |
마비노기 정령 무기 무과금 키우기 교감도 체크 필수 (0) | 2022.07.24 |
댓글